남편과 걱정, 고민만 가득 했는데 대표님과 상담후 마음의 결정을 더 쉽게 내릴수 있었어요!
고민 되시는 분들은 상담 먼저 받아 보시는 것도 추천..ㅎ
저는 7살 첫째가 함께 가야 하는 상황이라 더 고민 했던것 같아요ㅎㅎ
현지에서 실장님께서도 많이 신경써 주시고 우리 첫째 아이도 너무 너무 예뻐해 주셔서 더 감사 하더라구요~
모든 순간순간 확율들이 마음을 조리게 했지만.. 이식까지 잘 마무리하고 귀국 할수 있었어요!
이제 24주차 되었고 아이는 건강하게 잘 자라고 있어요^^
대표님, 실장님 두분다 너무 감사 드리고, 혹시나 셋째 생각들면 연락 드릴게요~😆
2
Lucio1일전
Everything is very open with a clear explanation of the challenges. It was truly informative. Your website is useful. Thank you for sharing! https://Tonybet-Casino.ie/
I'm amazed, I have to admit. Seldom do I encounter a blog that's equally educative and amusing, and without a doubt, you have hit the nail on the head. The problem is something which too few men and women are speaking intelligently about. I'm very happy that I found this in my search for something regarding this. https://Azurslot.co.nz/
안녕하세요~!
안정기 접어들고 24주차 되서야 후기 올려요~^^
처음에는 걱정이 더 컸던것 같아요..
해외나가서 잘 할수 있을까 성공해서 돌아 올수 있을까..
남편과 걱정, 고민만 가득 했는데 대표님과 상담후 마음의 결정을 더 쉽게 내릴수 있었어요!
고민 되시는 분들은 상담 먼저 받아 보시는 것도 추천..ㅎ
저는 7살 첫째가 함께 가야 하는 상황이라 더 고민 했던것 같아요ㅎㅎ
현지에서 실장님께서도 많이 신경써 주시고 우리 첫째 아이도 너무 너무 예뻐해 주셔서 더 감사 하더라구요~
모든 순간순간 확율들이 마음을 조리게 했지만.. 이식까지 잘 마무리하고 귀국 할수 있었어요!
이제 24주차 되었고 아이는 건강하게 잘 자라고 있어요^^
대표님, 실장님 두분다 너무 감사 드리고, 혹시나 셋째 생각들면 연락 드릴게요~😆